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jyp 공식입장 발표, 악플러 고소 고발에 대한 경과.

by **§ 2020. 9. 25.
반응형

jyp 공식입장 발표, 악플러 고소 고발에 대한 경과.

jyp 공식입장 발표에 대한 내용이 공개되어 많은 사람들이 관심을 보이고 있습니다. 해당 공식입장은 jyp엔터테인먼트사의 악플러 고소 고발에 관련된 내용인데요. 지속적으로 발생되고 있는 악플러에 관련된 이슈이기도 하네요. jyp 공식입장 어떤 내용인지 아래에서 살펴보도록 할게요.

 

 

 

지난 24일 jyp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특정 커뮤니티를 중심으로 발생된 비방, 루머 확산을 지속한 악플러들에대한 벌금형이 선고되었다고 알렸습니다. 그들은 각 300만원, 300만원, 500만원의 벌금형이 선고되었다고 하네요.

 

 

이 중 한 사람은 지난해 관련 법,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기소유예 처분을 받은 바 있다고 전해지고 있네요. 인터넷의 악영향 중 하나인 악플에 대한 선처없는 강력대응에 관련된 소식이 지속적으로 발생되고 있는 것 같습니다.

 

 

인터넷은 정말 편히나 기능임에 부정할 수 없는 부분이긴한데요. 24시간 오픈되어 있는 공간이며, 익명성이 강하다는 부분이 사람들로 하여금 무분별한 비방, 루머가 확산될 우려도 있습니다.

 

 

 

단순한 장난이라고 치부하기에는 그 내용, 방식이 선을 넘는 경우가 많으며, 주로 대상이 되는 사람들은 유명세를 이어가고 있는 연예인이라는 부분에서 공통점을 보인다고 할 수 있을 것 같네요.

 

 

자유로운 의견교환 및 정보교류는 인터넷의 순기능이라 할 수 있겠지만, 단순한 비방과 루머의 확산은 당하는 사람들로 하여금 크나큰 고통으로 다가올게 분명한데요. 기술의 발전이 우리에게 많은 편리함을 주는 것과 만큼, 사용자들도 적당한 선을 지키며 현명하게 활동할 필요가 있을 것 같습니다.

 

유명인 뿐만 아닌 일반인들도 이렇나 인터넷의 피해를 보기도 하는데요. 최근 이슈가 되었던 사이버 교도소도 이와 같은 모습이 아닐까 생각해 봅니다. 앞으로는 억울하게 피해를 보는 경우가 발생하지 않기를 바래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