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 여객기 화장실에서 시신 발견?!, 어떤 내용??
중국 여객기의 화장실에서 시긴이 발견됐다는 소식이 전해졌습니다. 국내외의 크고 작은 이슈들이 어수선한 분위기를 만드는 것 같은데요. 비행기 여객기에서 시신이 발견되면 상당한 충격을 줄 수도 있을 것 같은데, 어떤 정황인지 아래 내용을 통해 살펴보겠습니다.
여객기 내의 화장실에서 한 시신이 발견되어 비행 도중 비상착륙하는 일이 벌여졌다고 전해지며, 이 소식은 25일 사우스차이나모닝포스트를 통해 전해졌다고 합니다. 사건이 발생된 시기는 지난 23일 오후 8시 쯤으로 중국 푸젠성 남동부 푸저우에서 출발한 에어차이나 ca4230편이며, '의학적 특수 상황'으로 비상착륙했다고 하네요.
국내든 해외든 시신이 발견된 것은 많은 충격과 더불어 긴밀한 조사를 해야만 하는 사항이죠. 특히나 타살의 흔적이 발견된다면 밀폐된 공간인 비행기 내부에 범인이 있을 가능성도 배제할 수 없는 것이니, 철저한 조사가 필수적일지도 모릅니다.
현지에서는 화장실에서 한 남정이 스스로 목숨을 끊은 것으로 추정한다고 하는데요. 화장실 문을 수차례 두드렸지만 내부에서는 대답이 없어, 보안요원을 불러 조치를 취했다고 전하고 있습니다.
화장실에서 쓰러진 남성에게 의학적 조치를 취했지만 결국 그 남성은 공항 인근 창사 제8병원에서 사망선고를 받았다고 합니다.
이를 접한 현지 네티즌들은 급박한 상황임에도 침착하게 대처한 승무원을 칭찬하는 반응과 극단적인 선택을 비행기에서 했다는 점은 비행기에 탑승 중인 많은 사람들의 안전을 위협할 수 있는 행동이라는 비난의 반응도 있다고 합니다.
어떠한 이유로 그런 선택을 한건지는 알 수 없는 상황인데요. 만약 스스로 극단적인 선택을 하는 장소로 비행기를 선택한 것이라면 그 선택을 한 사람들도 안타깝다는 생각이 들지만, 일부 네티즌의 반응과 같이 많은 사람들의 안전을 위협할 수 있는 상황이 발생될 수 있었다는 점에서 우려되는 부분인 것 같네요. 무엇보다 더이상의 큰 사고가 없이 마무리된 것은 다행인 것 같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