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손흥민 멀티골, 스타는 다르다
손흥민 선수의 멋진 멀티골로 많은 사람들이 관심을 보이고 있습니다. 얼마전 손흥민 선수의 부상에 대한 이슈가 있었는데요. 지금의 활약으로 부상에 대한 우려도 한방에 날려버린 것 같네요. 손흥민 선수의 멀티골 이슈 같이 살펴볼까요.
손흥민 선수는 5일 영국 맨체스터의 올드트랜포드에서 열린 맨체스터 유나이트드와의 2020-2021시즌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 4라운드에 출전했습니다. 이날 경기는 6-1 완승으로 손흥민 선수의 부상에 대해 우려했던 많은 팬들에게 안도의 마음을 전했으리라 생각이 되네요.
아닐 출장한 손흥민 선수는 2골 1도움으로 맹활약을 떨쳤고, 그 결과 그의 팀은 대승을 거둘 수 있었지 않을까요. 경기 후 그와의 인터뷰에서 '내 햄스트링에 마법이 일어났다'라는 말을 전하며 맨유와의 빅경기에서 팀에 도움이되고자 열심히 훈련했다고 전했다고 하네요.
운동선수에게 부상은 치명적인 부분일 수 있는데, 빠른 시간안에 쾌유한 모습을 보인 그는 진정한 프로의 모습이 아닐까 생각해 봅니다. 부상은 자칫 선수들의 선수 생명력을 갉아먹는 경우가 많은데, 우리의 손흥민 선수는 이번 경기를 통해 보다 컨디션 좋은 모습을 보여줬네요.
하지만, 햄스트링은 격렬한 운동선수에게 잦은 부상부위라고 전해지고 있으니, 꾸준한 관리가 필요할지도 모릅니다. 앞으로도 많은 활약을 보여줄 손흥민 선수의 모습을 기대하며, 다음경기를 기대하게 되네요.
반응형
댓글